글번호
872990

2024학년도 1학기 창의적공학설계 물품 구매 신청서 & 3D 프린팅 출력 신청서

작성일
2024.03.18
수정일
2024.03.18
작성자
기계공학부
조회수
1045

2024학년도 1학기 창의적공학설계

물품 구매 신청서 & 3D 프린팅 출력 신청서

 

 

1학기 창의적공학설계 교과목 진행을 위하여 물품을 구매하고자 하는 팀 및 3D 프린터를 출력하고자 하는 팀은 다음 절차에 맞춰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1. 구매 상한액: 15만원(역설계용 개선용 물품 구매 및 3D 프린팅 출력비 모두 합친 금액)

 

2. 신청서 작성 요령

  2-1. 신청서 내 1번은(물품 구매 신청 내역차수에 상관없이 구매 신청 시 마다 누적 작성

  2-2. 신청서 내 2번은 신청 차수에 따라 작성되며 해당 차수의 모든 내역 정리

  2-3. 신청서 내 3번은(구매 물품별로 작성물품별로 1개씩 작성(3번 양식만 복사해서 추가)

  * 첨부 파일 2번의 신청서 예시를 참조하세요


3. 물품 구매 절차 안내

  3-1. 구매 신청서(첨부 1)를 작성하여 학부실 고병승 조교에게 직접 제출해 주시고구매 대행 업체(jae2350@hanmail.net)에게는 이메일 발송

  3-2. 구매 대행 업체에 E-mail로 발송 내용

    ▶ 구매 제품을 해당 사이트 장바구니에 넣는다.

    ▶ 메일 제목창공 물품 구매 신청서(?분반-대표자 이름)

    ▶ 메일 발송 시 해당 사이트 ID/PW 와 이름/핸드폰을 기입하고 구매 신청서 파일을 첨부하여 보낸다.

  3-3. 대행업체에게 메일 발송 후 4일 후(연휴 및 공휴일 제외학부실 방문하여 물건 도착 확인

  3-4. 물건 수령 시 제품 수령 서명

  3-5. 수령 후 제품마다 개별 단독 촬영하여 사진 파일(사진 파일명은 물품명으로 기입)과 창공제품 구매현황(첨부 3)을 작성하여 

         메일(bsko1022@jnu.ac.kr)로 회신(메일 제목창공 물품 수령 내역(?분반-대표자 이름))

※ 구매대행 업체는 믿을만한 업체이니 개인정보 누출에 대해서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4. 3D 프린팅 출력 절차 안내

  4-1. 학부사무실에 비치된 출력 신청서를 작성(첨부 파일 없음)

  4-2. 신청서 하단을 절취하여 출력장소(3C-115, 공학실습교육센터 제작공정실)에서 출력 비용 검토 후 진행

  4-3. 출력 완료 후 출력 담당 선생님께 금액 확인 후 서명을 받고제품 사진 촬영 후 신청서에 부착하여 학부실 제출

 


4. 기타 궁금한 사항은 학부실 고병승 조교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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