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보건진료소 직원은 학생 및 교직원 누구나가 건강한 대학생활을 누릴 권리가 있음을 인식하고 보다 나은 보건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 우리는 보건진료소를 방문하는 학생과 교직원에게 친절하게 안내하고 불편함이 없이 신속 정확하게 처리해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한 대학생활을 위하여 정성을 다하여 진료에 임하고,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알고 실천하겠습니다.
- 우리는 예방접종과 소독 및 위생관리, 보건교육을 통해 질병 없는 전남대학교가 되도록 힘쓰겟습니다.
- 우리는 학생 및 교직원의 건강증진과 쾌적하고 안전한 학교환경 조성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우리는 진료자세가 불친절하고 의료서비스가 불만족을 주었을 때에는 즉시 시정조치 하겠습니다.
상기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서비스 이행표준 을 설정 실천해 나갈 것을 약속합니다.
2011. 11. 1
전남대학교 보건진료소장
의견제출, 불만족 시 연락하실 곳
- 소장실 ☎ 530 - 3600
- 행정실 ☎ 530 - 3602
- 보건진료소 인터넷 홈페이지 http://health.jnu.ac.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