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ctId=facility,fnctNo=0 시설 현황 시설명, 위치, 신청가능 대상, 시스템 구성, 최대 수용 인원, 용도, 문의처(내선) 시설명 위치 신청가능 대상 시스템 구성 최대 수용 인원 용도 문의처(내선) 학생라운지 스터디룸 7호관 앞 학생라운지 2층 공과대학 재학생(학부, 대학원) 테이블, 의자 10명 회의, 스터디 등 1922 코스모스홀 4호관 별관 105호 공과대학 교직원 전자교탁, 스크린, 빔프로젝터, 마이크 144명 대형 강의, 학술행사, 발표회 등 1615 영명홀 2호관 102호~104호 스크린, 빔프로젝터, 마이크 120명 전시회, 발표회, 연회 등 2호관 100강의실 2호관 별관 100호 전자교탁, 스크린, 빔프로젝터, 마이크 250명 대형 강의 1615(시간표 확인 필수) 203호 세미나실 5호관 203호 전자교탁, 스크린, 빔프로젝터, 마이크, 강의촬영카메라 108명 강의, 세미나 등 1615(시간표 확인 필수 대회의실 4호관 206호 스크린, 빔프로젝터, 마이크 27명 회의, 세미나 등 1615 소회의실 4호관 216호 스크린, 빔프로젝터 14명 회의 등 신청 신청대상: 각 시설물 별 신청가능 대상 확인 사용 예정일 1개월 전 ~ 2일 전까지 (내부 보고 후 승인 기간 필요) 신청 가능 시간: 09:00 ~ 18:00까지 (평일 신청 가능, 주말 및 공휴일 대관 불가) 팀학습실(1,2)은 1일 최대 2시간 사용 가능 동일 아이디로 동일 날짜에 2개 이상의 시설물 예약은 불가함(오늘 예약 가능한(00실)이 0건입니다. 라는 문구는 동일 날짜에 다른 실이 예약되어 있기에 나오는 문구임) 코로나 19 대응을 위하여 아래 사항을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최대 수용 인원의 50%만 신청 이용자의 코로나 19 예방을 위한 수칙 준수 시설물 이용 시 주의사항 공통사항 신청서의 사용목적과 실제 내용이 상이할 경우 그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시설물 안전 관리에 대하여 필요한 사항은 담당직원의 지시에 따르며, 각종 안전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사용자가 진다. 시설물 파손, 훼손, 분실 등 피해에 대하여 사용자가 원상복구 또는 피해 상당액을 변상한다. 행사 종료 후 사용자는 직접 또는 인부사역을 통해 실내 청소를 반드시 해야한다. 승인 후 학교 행사 등 불가피한 사정이 발생할 경우 사전 통보를 하고 승인을 취소할 수 있다. 사용자는 공과대학 행정실(4호관 204호)로 방문하여 사용 장소의 출입키를 수령하고 반납하도록 한다. 위 사항을 미 준수할 경우 추후 시설물 사용을 제한한다. 팀학습실 및 학생라운지 주의사항 스터디를 목적으로 하며 최소인원 이상 이용 가능합니다.(팀학습실: 5인, 학생라운지: 3인) 종교나 포교활동을 목적으로 이용하는 것은 금지되며, 적발 시 이용이 영구 제한됩니다. 예약 시간을 지키지 않은 것(2회)이 확인 될 경우 그 후 실 이용이 제한됩니다. 실내에 음식물 반입은 금지되며, 적발 시 이용 제한됩니다.